가전렌탈 단체할인율

코웨이 가전렌탈 단체건 정수기군 할인율 31%

가전렌탈 정수기군 경우

정상 금액에서

최대 31% 할인 DC 적용된다.

최대할인은 합산 신규 수량

70 대 이상 부터 적용 가능하다.


가전렌탈

정상가격이란 홈페이지에

나온 금액

이고 사진에 보면 대용량

얼음 렌탈기준

66,000 원 에서 31%DC 금액

적용됩니다.

그럼 66,000원에 31% 할인

적용 금액은

45,540 원이 단체할인

최대 할인

렌탈료가 됩니다.


코웨이 가전렌탈 단체건

비정수기군 할인율 35%


비데나 공기청정기는

비정수기 군에 해당하므로

사진에 보는것처럼 31,400원

정상가격 35%DC

20,410 원이 됩니다.

홈페이지 상에 대표 렌탈료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약정 3년 기준

관리주기 4개월 표준으로

도입한 내용이고

단체할인 적용되면 중복할인

프로모션은 없습니다.

이 내용은 본사에 품의까지

올려야 가능한 내용이고

현재까지는 이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2024년 8월)

만약 할인 적용시 금액이

11,111 → 11,110 일단위

절사됩니다.


청호나이스 가전렌탈
단체건 할인율

청호나이스는 표준이 없습니다.

본사 유통본부 소속이

어디냐에 따라 조금씩

할인율이 틀립니다.

합계 렌탈 수량 50대 ~100대

정도 할인시

22~25% 정도가 최대치로

알고는 있습니다.

당연히 정상가격 기준입니다.

단체건을 비딩시에는

가격보다 효율 중점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가

제일 비중이 있습니다.

비데는 타사 브랜드들과

비슷하고

공기청정기는 주관적인

입장에서는

디자인이 타 브랜드 대비

부족해 보입니다.

실제로 단체 할인 기업들과

비딩시에

코웨이와 비슷한 품목이라

경쟁시 항상

단체할인에서 할인율이

부족한 부분입니다.


sk매직 , 쿠쿠 ,
엘지 , 현대큐밍


sk매직 가전렌탈

sk매직은 유일하게 코웨이나

청호와 B2B로

싸울수 있는 브랜드이지만

얼음정수기 체감 만족도나

할인율에서 다소 부족합니다.

단체 할인 대략 20% 정도이며

특히 아쉬운 부분은 비데나 ,

얼음정수기가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하면서

비용이 높아지고 할인율은

떨어지다 보니 얼음정수기 경우

효율 경쟁에서

기존 전통 얼음정수기 강자

청호나이스 와도 효율 비교시

기술적으로 미치지 못하고

렌탈료 경쟁이나 브랜드

이미지에서는 코웨이보다

아래 입니다. 본사가

큰 계약들은 주로 행하다 보니

영업 마케팅에 한계점이

있습니다.


현대큐밍 가전렌탈
단체 할인율

현대큐밍은 비교 대상은 아니지만

기업에 최적화 되있는

렌탈 상품들이 있습니다.

대용량 기업용

얼음정수기는 없지만

기업에 특화된

디스팬서 제빙기(아이스반 제빙기)

또는 탕비실에

들어가는 전자동 원두커피머신기 ,

네스프레소 오피스 전용 머신

같이 철저하게 기업들 대상에

맞춤형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하지만 대용량 얼음 정수기가

없다는게

아직은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공간에 인원이 많고 제한된

탕비실 구조에서는

오히려 현대큐밍 렌탈사 제품으로

풀세팅 하는것도 효율이 굉장히

좋습니다.

이유는 얼음정수기 대용량

2~3대 보다

현대큐밍 아이스반

80kg 일일제빙량 한대가

렌탈료 대비 더 효율이

좋기 때문 입니다.

신사옥 처음 세팅시

비데,공청기,정수기 는

주요 관점에서 무게가 점점

희미해 지는 추세입니다.

탕비실 복지에 얼음을 얼마나

인원대비 여유있게 운영하느냐가

중점이 크다는것을 꼭 인식해야

합니다.

현대 렌탈케어 단체 할인율은

15%~25% 정도입니다.


쿠쿠 렌탈 단체 할인율

쿠쿠는 가전렌탈 B2B에

떠오르는 브랜드 입니다.

B2C는 브랜드 자리 잡았지만

단체 B2B 에서는 아직 생소합니다.

특히 대용량 얼음정수기 가

기존에 대용량 얼음정수기 브랜드

대비 작은 용량이거나 AS 발생이

많아서 기업 렌탈부분에서

신뢰성이 떨어지긴 하지만

2024년 여름 기준으로 기존

얼음 정수기 강자들과 동일 스팩

대용량 얼음정수기가 출시하면서

나름 경쟁력이 좋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단체 할인을 떠나

얼음 정수기 기기적인 측면에서

신뢰성이 미흡 합니다.

렌탈료 할인은 보통

25%~30% 까지도 적용됩니다.

코웨이와 렌탈료 단체 할인

경쟁에서도 앞서지만

편차는 대동소이 합니다.


엘지 렌탈 단체 할인율

엘지는 비데와 얼음정수기

대용량이 없기에

B2B 단체에서는 패스합니다.

대신 공청기는 아직도

렌탈시 단체건이

많이 들어가지만 그마저도

관리주기가 6개월이고

약정 의무도 3년이

없어져서 다른 브랜드들

3년 약정과 의무기간

차이로 인해 전체 가전렌탈 경쟁시

의무기간이 길어 위약금 불안요소

라는 결정적인 리스크가 있습니다.

엘지 공청기 최소 약정 기준

4년 으로 다른 3년 약정 브랜드

제품들을 맞추어야 합니다.

단체 할인 경우는 수량 30대

이상 렌탈시 기준

대략 25% 정도인데

렌탈 판매수당이 거의 없어

추가 지원은 어렵다고 보는게

현실입니다.


정리

단체건을 할때는
제일 중요한 부분이

1. 한곳 렌탈 브랜드 소속 담당 X
여러 렌탈 브랜드 유통망 담당 O
(브랜드별 제품선별 효율적 제안)

2. 렌탈 컨설팅 실적및
거래처 유지관계 지속력
(신뢰성 )

3. 인테리어 업체와 의사소통
(전문성)

기타 적인 사항으로는

얼음정수기 렌탈료보단
제빙 생성 능력 중점

공청기 경우 인테리어

융합 또는 공간 적합성 중점

비데는 방수등급, 도기 사이즈

중, 대형급 이상중점

이렇게 분류하고 그다음

관리주기, 렌탈료 , 약정기간

을 비교하면 될것입니다.

간단설명 링크 https://blog.naver.com/in-more/22347801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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