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렌탈 단체할인율

코웨이 가전렌탈 단체건 정수기군 할인율 31%

가전렌탈 정수기군 경우

정상 금액에서

최대 31% 할인 DC 적용된다.

최대할인은 합산 신규 수량

70 대 이상 부터 적용 가능하다.

가전렌탈

정상가격이란 홈페이지에 나온 금액

이고 사진에 보면 대용량 얼음 렌탈기준

66,000 원 에서 31%DC 금액 적용됩니다.

그럼 66,000원에 31% 할인 적용 금액은

45,540 원이 단체할인 최대 할인

렌탈료가 됩니다.

코웨이 가전렌탈 단체건 비정수기군 할인율 35%


비데나 공기청정기는 비정수기 군에 해당하므로

사진에 보는것처럼 31,400원 정상가격 35%DC

20,410 원이 됩니다.

홈페이지 상에 대표 렌탈료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약정 3년 기준

관리주기 4개월 표준으로 도입한 내용이고

단체할인이 적용되면 중복할인 프로모션은 절대 없습니다.

이 내용은 본사에 품의까지 올려야 가능한 내용이고 현재까지는

이 할인율이 아직 적용됩니다. (2024년 8월)

만약 할인 적용시 금액이

11,111 → 11,110 일단위 절사됩니다.


청호나이스 가전렌탈 단체건 할인율

청호나이스는 표준이 없습니다.

본사 유통본부 소속이 어디냐에 따라 조금씩 할인율이 틀립니다.

합계 렌탈 수량 50대 ~100대 정도 할인시

22~25% 정도가 최대치로 알고는 있습니다.

당연히 정상가격 기준입니다.

단체건을 비딩시에는 가격보다 효율을 중점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가 제일 적합 합니다.

비데는 타사 브랜드들과 비슷하고

공기청정기는 주관적인 입장에서는

디자인이 타 브랜드 대비 부족해 보입니다.

실제로 단체 할인 기업들과 비딩시에

코웨이와 비슷한 품목이라 경쟁시 항상

단체할인에서 조금 할인율이 부족한 부분이다.




sk매직 , 쿠쿠 , 엘지 , 현대큐밍


sk매직 가전렌탈

sk매직은 유일하게 코웨이나 청호와 B2B로

싸울수 있는 브랜드이지만 체감 만족도나

할인율에서 다소 부족합니다.

단체 할인 대략 20% 정도입니다.

특히 아쉬운 부분은 비데나 , 얼음정수기가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하면서 비용이 높아지고 할인율은

떨어지다 보니 얼음정수기 경우 효율 경쟁에서

기존 전통 얼음정수기 강자 청호나이스 와도 힘들고

렌탈료 경쟁이나 브랜드 이미지에서는 코웨이와 붙으면

렌탈료 전체 금액에서 어렵습니다.


현대큐밍 가전렌탈 단체 할인율

현대큐밍은 비교 대상은 아니지만

기업에 최적화 되있는 렌탈 상품들이 있습니다.

대용량 기업용 얼음정수기는 없지만 기업에 특화된

디스팬서 제빙기(아이스반 제빙기) 또는 탕비실에

들어가는 전자동 원두커피머신기 ,

네스프레소 오피스 전용 머신

같이 철저하게 기업들 대상에 맞춤형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하지만 대용량얼음정수기가 없다는게

아직은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공간에 인원이 많고 제한된 탕비실 구조에서는

오히려 현대큐밍 렌탈사 제품으로

풀세팅 하는것도 효율이 굉장히 좋습니다.

이유는 얼음정수기 대용량 2~3대 보다

현대큐밍 아이스반 80kg 일일제빙량 한대가

렌탈료 대비 더 효율이 좋기 때문 입니다.

아직은 인식이 생소하지만

총무과 담당들 끼리 하는 커뮤니티 에서는

제빙기 관련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추세입니다.

비데 , 공청기 세팅 잘하고도 얼음 관련 세팅이

부족하면 전체 세팅은 윗선에서 보았을때 적합하게

안보는 경향이 많다는 점을 꼭 확인필수 입니다.

단체 렌탈료 할인율은 폭이 큰편이다. 15%~25% 정도입니다.


쿠쿠 렌탈 단체 할인율

쿠쿠는 떠오르는 신생브랜드이긴 합니다.

물론 개인소비자들은 어느정도 브랜드 인식이 자리잡았지만

단체 B2B 에서는 아직 생소합니다.

그러다 보니 신뢰성이 부족하고

얼음정수기가 기존에 나온 기업용 모델들

리스크가 수면위로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서

아직은 단체 할인을 떠나서 기기적인 측면에서

신뢰성이 미흡 합니다.

하지만 유통에 생리를 알아서 그런지

판매인들에게 렌탈 수수료 지원을 많이합니다.

판매수수료에 중점을 두는 렌탈 영업사원들이

적극 홍보를 하는편이긴 하지만

대용량 얼음정수기 관련 리스크 비중에서는

아직도 검증할 시간을 두어야 하는게 현실입니다.

렌탈료 할인은 보통 25%~30% 까지도 적용됩니다.

코웨이와 렌탈료 경쟁에서도 오히려 우위이고

특히 비데부분이 그렇습니다.


엘지 렌탈 단체할인율

엘지는 비데와 얼음정수기 대용량이 없기에

B2B 단체에서는 패스합니다.

대신 공청기는 아직도 렌탈시 단체건이

많이 들어가지만 그마저도

관리주기가 6개월이고 약정 의무도 3년이

없어져서 다른 브랜드들 3년 약정과 의무기간

차이로 인해 전체 가전렌탈 새로 변경시 위약금

문제로 어쩔수 없이 엘지 공청기 최소 약정 기준

4년 으로 다른 3년 약정 브랜드 제품들을 맞추어야 합니다.

단체 할인 경우는 수량 30대 이상 렌탈시 기준

대략 25% 정도인데 렌탈 판매수당이 거의 없어

추가 지원은 어렵다고 보는게 현실입니다.


정리

단체건을 할때는 제일 중요한 부분이

1. 한곳 렌탈 브랜드 소속 담당 X
여러 렌탈 브랜드 유통망 담당 O
(브랜드별 제품선별 효율적 제안)

2. 렌탈 컨설팅 실적및 거래처 유지관계 지속력
(신뢰성 )

3. 인테리어 업체와 의사소통
(전문성)

기타 적인 사항으로는

얼음정수기 렌탈료보단 제빙 생성 능력 중점

공청기 경우 인테리어 융합 또는 공간 적합성 중점

비데는 방수등급, 도기 사이즈 중, 대형급 이상중점

(사각 도기 경우는 일반 비데 브랜드 불가
대림 유바스 호환 , 쿠쿠 도 있지만 도기
일체형이라 별도 분리 비데는 설치 불가 )


이렇게 분류하고 그다음

관리주기, 할인 렌탈료 , 약정기간

을 꼼꼼히 따지면 될것입니다.

간단설명 링크 https://blog.naver.com/in-more/22347801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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